직전 포스팅에서 3차원 브레제남 알고리즘을 구현하였는데
이게 실제로 어떻게 찍히는가를 보여주는 뷰어를
OpenGL로 구현하였다.
가상의 복셀로 이루어진 공간에
복셀이 직선 형태로 나타난다.
'간단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resenham 3d + opengl , 복셀 기반 직선 뷰어 (0) | 2011.12.21 |
---|---|
Bresenham algorithm 3d, 브레즌햄, 브레제남 알고리즘 3차원, C언어 (0) | 2011.12.20 |
python 간단한 lexer 만들기 (0) | 2011.08.06 |
PyQt , 간단 예제, calculator (0) | 2011.08.05 |
블럭 단위 더블 링크드 리스트 (0) | 2011.07.31 |
opengl 확장 기능 알아보기 (0) | 2011.06.28 |
댓글을 달아 주세요